AI 서비스
모션 컨트롤러 연동, 재활치료 콘텐츠
유선하드웨어를 연동하여 개발한 모션 컨트롤러(실린더)와 연동되는 재활치료 콘텐츠입니다. 3D 콘텐츠와 연동되며 시리얼 통신을 통해 USB로 연결하여 서로 통신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유선하드웨어를 연동하여 개발한 모션 컨트롤러(실린더)와 연동되는 재활치료 콘텐츠입니다. 3D 콘텐츠와 연동되며 시리얼 통신을 통해 USB로 연결하여 서로 통신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Sync
유선 하드웨어 연동
유선 하드웨어 연동
유선 하드웨어 연동
Contentstents
재활치료
재활치료
재활치료
Increase in time spent on website
84%
84%
Overview
유선하드웨어를 연동하여 개발한 모션 컨트롤러(실린더)와 연동되는 재활치료 콘텐츠입니다. 3D 콘텐츠와 연동되며 시리얼 통신을 통해 USB로 연결하여 서로 통신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Solution
균형감각 및 걷는 재활치료를 위한 콘텐츠 개발
바닥면이 6축 모션 컨트롤러로 제어되어, 3D 콘텐츠와 연동
시리얼 통신을 통해 USB로 연결하여 서로 통신되도록 개발
사용된 모션 컨트롤러 기기: 타노스 모션
01
문의 및 미팅 진행
개발하고자 하는 내용에 대해 간단한 내용을 받고 미팅을 진행.
미팅 간 핵심 구현 기술, 고객층, 서비스 목표, 예산, 기간 등을 공유 받고 기술, 기능 등의 적절한 제안과 함께 프로젝트 방향, 범위, 일정, 예산을 조율합니다.
02
계약 및 킥오프
03
UX/UI 디자인
We conducted user interviews, surveys, and analyzed in-app analytics to understand the pain points and user needs. We also studied competitor apps and industry trends to gather insights
04
개발 진행
05
QA 및 A/S
We conducted user interviews, surveys, and analyzed in-app analytics to understand the pain points and user needs. We also studied competitor apps and industry trends to gather insights

01
문의 및 미팅 진행
개발하고자 하는 내용에 대해 간단한 내용을 받고 미팅을 진행.
미팅 간 핵심 구현 기술, 고객층, 서비스 목표, 예산, 기간 등을 공유 받고 기술, 기능 등의 적절한 제안과 함께 프로젝트 방향, 범위, 일정, 예산을 조율합니다.
02
계약 및 킥오프
03
UX/UI 디자인
We conducted user interviews, surveys, and analyzed in-app analytics to understand the pain points and user needs. We also studied competitor apps and industry trends to gather insights
04
개발 진행
05
QA 및 A/S
We conducted user interviews, surveys, and analyzed in-app analytics to understand the pain points and user needs. We also studied competitor apps and industry trends to gather insights
01
문의 및 미팅 진행
개발하고자 하는 내용에 대해 간단한 내용을 받고 미팅을 진행.
미팅 간 핵심 구현 기술, 고객층, 서비스 목표, 예산, 기간 등을 공유 받고 기술, 기능 등의 적절한 제안과 함께 프로젝트 방향, 범위, 일정, 예산을 조율합니다.
02
계약 및 킥오프
03
UX/UI 디자인
We conducted user interviews, surveys, and analyzed in-app analytics to understand the pain points and user needs. We also studied competitor apps and industry trends to gather insights
04
개발 진행
05
QA 및 A/S
We conducted user interviews, surveys, and analyzed in-app analytics to understand the pain points and user needs. We also studied competitor apps and industry trends to gather insights
진행한 IT 프로젝트
데이터바우처
무형문화재 보존을 위한 무형문화재 움직임 데이터 가공
타이거 인공지능
데이터바우처
청각장애인용 위험감지 안경 제작을 위한 위험소음AI판독
(주)라이프글라스
데이터바우처
AI악보생성 모델 개발을 위한 악보데이터 추출 및 가공
(주)사운드리더
AI 자세분석 기술
강사가 쓰기 편한 프라이빗 온라인 PT
TF 자체 서비스
AI 서버 시스템
Indoor Bike 연동 양방향 3D 라이딩
신화전자
3D 물리엔진
IOT 센서 연동 디지털트윈 콘텐츠
MUSMA
3D 물리엔진
모션 컨트롤러 연동, 재활치료 콘텐츠
건강한 친구들
AI 서버 시스템
AI 운동코치, 핏프렌즈 APP
TF 자체 서비스
AI 자세분석 기술
AR 하천교육 콘텐츠
환경보전협회
Copyright by 2021 thinkingfriends, Co., Ltd.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by 2021 thinkingfriends, Co., Ltd. All Right Reserved
Copyright by 2021 thinkingfriends, Co., Ltd. All Right Reserved